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나인테일즈 ‘링클파워세럼’, 29일 롯데홈쇼핑 론칭

기사승인 2019.10.22  17:25:32

공유
default_news_ad2
사진=나인테일즈

[월요신문=안유리나 기자]국내외 홈쇼핑에서 연속 매진을 치며 여성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구미호 화장품으로 유명한 나인테일즈(9tails) 링클파워세럼이 오는 29일 롯데홈쇼핑에 첫 론칭을 진행할 예정으로 여성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나인테일즈 링클파워세럼은 롯데홈쇼핑에서 오는 29일 오후 2시 40분부터 론칭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나인테일즈는 현재 아이돌 트로트 가수 신나라, 배우 겸 가수 황은정, 가수 강애리자, 개그맨 김대희, 최형만, 황기순 등과 ‘365일 건강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국내 홈쇼핑에서 연속 매진을 치며 여성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나인테일즈(9tails) 링클파워세럼은 지난 7월에는 국내 최초로 프랑스 홈쇼핑에 첫 론칭을 하며 현재까지 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프랑스 여성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에 롯데홈쇼핑에 첫 론칭을 진행하는 나인테일즈(9tails) 링클파워세럼은 세계 패션과 미용의 심장, 프랑스 파리의 홈쇼핑서비스 1위인 M6 부티크(채널 6번) 방송에 국내 최초로 한국 미용제품을 론칭하며 연속 매진을 이어가고 있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나인테일즈의 링클파웨세럼은 현재 미국과 일본, 영국, 프랑스, 스위스, 스페인과 한국에서 특허를 받았으며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기베스트의 나인테일즈 링클파워세럼은 최근 진행된 ‘2019 중국 광저우 뷰티박람회’와 베트남 국제 뷰티박람회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현재 일본과 중국, 유럽 등에 수출되고 있다. 

나인테일즈 링클파워세럼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인기몰이 중이다. 나인테일즈 링클파워세럼은 프랑스뿐만 아니라 태국과 말레이시아 홈쇼핑 방송에서도 초히트 되며, 현재까지 연속 매진을 치며 매 방송시마다 해외에서 주목을 받으며 K-BEAUTY 시장의 흐름에 한몫을 단단히 하고 있다.

한편, 이 같은 인기를 토대로 기베스트의 나인테일즈 링클파워세럼은 오는 29일 롯데홈쇼핑에서 가을맞이 특집 론칭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기베스트의 나인테일즈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진행된 2019년 베트남과 중국 광저우 미용 박람회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수출계약을 진행하고 있는 만큼, 홈쇼핑 시장에서의 뷰티관련 1위 기업으로써 최고의 품질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안유리나 산업 1팀 부장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ahnyurina@naver.com
재계. 생활유통. 식음료. 뷰티패션. 호텔

안유리나 기자 ahnyurina@naver.com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38
default_news_ad3
default_nd_ad5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ad4
default_nd_ad3

최신기사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