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 “피로회복·노화방지·갱년기 완화 효과”

제텐비. <사진제공=한미약품>

[월요신문 최윤정 기자] 비타민B는 인체 에너지 대사와 활력에 필수적이다 섭취가 필수적이다. 피로 회복은 물론,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준다. 구내염, 피부염, 빈혈 예방 효과도 있는 것으로 의학계는 보고 있다.

한미약품(대표이사 사장 이관순)의 '제텐-비'는 현대인 건강 유지에 필수적인 고함량 비타민B 복합제이다.

제텐-비에는 피로회복과 에너지 대사 활성화, 빈혈예방, 뇌기능 개선 등에 효과적인 비타민B군 10종은 물론, 항산화 작용을 통해 노화를 방지하는 비타민C∙E가 균형있게 함유돼 있다. 면역 및 생식기능을 강화하는 아연을 비롯해 임산부 필수 영양소인 엽산 등이 포함된 비타민B 복합체(이노시톨)가 동시에 함유돼 있다.

특히 이 제품에는 미강유(쌀겨기름)에서 추출한 감마오리자놀이 함유돼 있는데, 이 성분은 갱년기 증상 완화와 위장 신경증 개선, 심혈관 질환 예방 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제텐비는 과로와 스트레스, 술, 담배, 과로 등 유해 환경에 노출된 현대인의 건강 유지에 최적화 된 종합 비타민제로 평가받는다. 제텐비는 노란색의 타원형 필름 코팅정으로, 목 넘김이 쉽고 비타민B 특유의 냄새도 최소화 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제텐비는 스트레스와 만성피로에 지친 현대인의 건강에 유익한 제품이다. 12세 이상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모든 연령층이 복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건강 지킴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