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물산 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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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요신문=정채윤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Maison Kitsuné)는 국내 신명품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컬렉션을 내놓았다고 29일 밝혔다.

메종키츠네는 올봄 시즌을 맞아 '베이비 폭스(BABY FOX)' 컬렉션을 내놨다.

블루, 블라섬, 레몬 컬러를 중심으로 셔츠, 슬리브리스, 카디건, 니트, 스웨트셔츠, 드레스, 스커트, 조거 숏츠 등을 출시했다. 또 구름처럼 풍성한 모양에 부드러운 가죽 소재로 만든 '클라우드 백(Cloud Bag)'도 선보였다.

사진=삼성물산 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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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브랜드의 상징인 여우 심벌을 활용해 핑크, 레드, 브루, 베이지, 그레이, 블랙 등 다양한 컬러의 베이비 폭스 로고를 새롭게 제작했다.

메종키츠네는 베이비 폭스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 별도의 팝업스토어를 내달 22일까지 운영한다. 입구에서부터 매장 앞 광장까지 라일락 컬러의 베이비 폭스로 꾸미고, 평소 화이트/블랙 컬러의 오브제는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에는 라일락 컬러를 입고 고객을 맞이한다.

정혜림 메종키츠네 팀장은 "경기 침체와 함께 소비심리 저하가 이어지는 상황에서도 신명품에 대한 고객 관여도는 높아지고 있고, 새로운 브랜드가 국내에 지속적으로 소개되고 있다"며 "메종키츠네는 다양한 협업은 물론 신규 컬렉션을 선보이는 등 젊은 층이 열망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종키츠네는 글로벌 아티스트 '제니(JENNIE)'와 함께 이번 캠페인을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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