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0일 카배그 클랜 교류전 대회 개최, 10일까지 '배틀리카' 플랫폼으로 대회 접수 가능
600만 원 규모, 결선은 오프라인과 온라인 생중계 동시 진행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월요신문=주윤성 기자]카카오게임즈는 28일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오프라인 PC방 대회인 '카배그 클랜 교류전 대회'를 내달 20일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회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내달 10일까지 배틀리카 플랫폼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14일 온라인 예선을 거쳐 최종 16개 팀이 결선에 진출할 수 있다. 최종 우승 팀에게는 300만 원 및 조위 모니터 4개, 2위와 3위 팀에게 각 200만 원, 100만 원의 상금과 조위 마우스 4개를 지급한다.

이번 대회는 카카오게임즈 컬래버레이션 PC방인 오즈PC카페 리저브강남역점에서 진행되며, 결선은 현장 진행과 동시에 온라인 생중계 예정이다. 온라인 생중계로 결선을 시청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승자 예측 이벤트·생중계 시청 이벤트'를 실시해, 조위 마우스, 인게임 재화인 '지-코인' 쿠폰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현장을 찾은 방문객 대상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장 인증 사진을 클랜 디스코드 커뮤니티에 올리는 이용자에게는 이어락 하얀귤 에디션 이어폰, 조위 마우스 패드 등의 경품 추첨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인게임 이벤트를 통해 현장에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하고 1등 화면을 인증하는 이용자 20명에게는 조위 마우스를 선물한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