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IFA 2019] 송대현 사장 “고객 불편, 감동으로”…건조기 환불 여부엔 입 ‘꾹’

기사승인 2019.09.09  10:00:15

고은별 기자 keb0522@wolyo.co.kr

기사 댓글 170
  • 엘지는구라대장 2019-09-22 13:25:39

    환불이정답이다. As는 언제오는데? 연락도안와.연결도안돼. 몇달째 벙어리 냉가슴. 진짜 쓰레기기업!삼성욕할시간에 본인들이나 똑바로해라삭제

    • NO엘쥐 2019-09-18 00:28:47

      고객들 감동시킬 생각말고
      환불이나 언능하자

      소비자들을 얼마나 우습게 알면
      이와중에도 건조기를 팔아쳐먹고 있나
      나도 당했지만 불쌍한 소비자들...

      천벌 받는다
      언젠가는 반드시 대가를 치룰것이다
      어떤식으로든...삭제

      • 엘지 악취제조기 2019-09-18 00:15:08

        가전은 엘지라고해서 샀다가 뒤통수 제데로 맞고
        후회하고 있습니다
        농담아니고 공짜로 건조기 준다고해도 엘지거는
        안받을래요
        ㅉㅉ 고객감동같은 소리하고 앉아계시네요삭제

        • 동관 청녹 2019-09-17 22:55:34

          대체 양심은 어디에 팔아드셨어요 그리 돈이 좋은 가요 엘지 건조기를 쓰는 저는 오늘도 건조기때문에 엄청스트레스 받고 있는데....삭제

          • 엘지 다신 안사 2019-09-17 22:47:20

            엘지꺼 이젠 다신 안사. 절대 안사. 아웃!!!삭제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