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나인테일즈 2

[월요신문=안유리나 기자] 홈쇼핑에서 연속 매진을 치며 여성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구미호 화장품으로 유명한 나인테일즈(9tails) 링클파워세럼이 지난 7월말 베트남 VGS홈쇼핑에서 첫 론칭을 진행한 후 완판을 기록했다. 

나인테일즈(9tails)는 링클파워세럼 기능성 화장품을 지난해 GS홈쇼핑 태국과 말레이시아 현지에서 론칭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앞서 나인테일즈(9tails) 링클파워필링은 세계 패션과 미용의 심장, 프랑스 파리의 홈쇼핑서비스 1위인 M6 부티크(채널 6번) 방송에서 지난 7월 22일 국내 기능성 화장품으로는 최초로 프랑스 홈쇼핑에 첫 론칭을 하며 프랑스 여성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베트남 VGS홈쇼핑 방송의 진행을 맡은 쇼호스트 Thien Trang과 Hong Mi는 “최근 베트남 홈쇼핑에 세계적인 화장품이 론칭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완판을 하기는 쉽지 않았다. 그런데 한국의 나인테일즈의 링클파워필링이 첫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진행해, 앞으로의 방송이 기대가 된다"고 방송 소감을 전했다.

기베스트의 기서철 대표는 “주름에 대한 확실한 솔루션을 주기위한 나인테일즈의 끊임없는 연구와 링클파워필링 제품 하나로 세계 미용시장의 가장 큰 아성인 프랑스 진입과 성공을 바탕으로 (주)기베스트의 나인테일즈 링클파워필링이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것을 기대해본다"고 전했다.

한편 나인테일즈는 현재 태국과 말레이시아 외에도 미국과 일본, 영국, 프랑스, 스위스, 스페인과 한국에서 특허를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