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광글라스

[월요신문=안유리나 기자] 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대표 이복영)가 글라스락의 영유아용 제품 라인으로 글라스락 베이비 ‘눈금 이유식 용기’를 내놨다. 

이번 신제품 글라스락 베이비 ‘눈금 이유식 용기’는 ‘국민 이유식기’로 불리며 높은 인기로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글라스락 베이비 이유식기에 소비자들의 니즈인 눈금을 적용해 아기의 월령에 맞춰 이유식양 조절이 용이하도록 편리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글라스락 베이비 ‘눈금 이유식 용기’는 삼광글라스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내열강화유리소재 템퍼맥스(TEMPERMAX™)로 만들어져 열과 충격에 강해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색·냄새 배임 없이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고 냉동실,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사용 및 열탕 소독도 가능해 이유식 보관용기로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라고.

뚜껑은 실리콘 소재의 스마일캡과 사면결착캡 2종으로 구성돼 전자레인지를 사용한 해동과 휴대, 보관에 편의성을 더했다. 스마일캡은 음식의 수분을 유지해 촉촉하고 맛있게 만들어주는 스팀 홀이 적용되어 전자레인지 해동 시 편리하며, 사면결착캡은 높은 밀폐력으로 내용물이 새지 않아 휴대에 용이하고 신선함을 오래 지켜주는 장점이 있다.

또한 베이비 제품인 만큼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 화사한 컬러에 곰돌이를 연상시키는 귀여운 디자인의 캡을 적용해 즐거운 이유식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눈금 이유식 용기’는 초기~ 중기 이유식에 좋은 원형 160mL 제품과 중기~후기 이유식에 좋은 정사각 210mL 두 가지 종류로 출시돼 이유식 단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한편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4월 1일부터 한 달 간 글라스락 베이비 유아식 용기 구매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베이비 페어’를 진행한다. 그 외에도 4월 매주 한 품목씩 한정수량에 한해 40% 할인된 특가로 선보이는 타임특가를 비롯한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서연우 팀장은 “글라스락 베이비 이유식 용기는 전자레인지와 열탕 소독, 냉동실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깨끗하고 위생적인 내열강화유리 제품으로 면역력이 약한 아기를 위한 이유식 용기로는 최상의 제품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소비자들의 니즈였던 눈금을 적용해 새롭게 선보인 만큼 다시 한번 국민 이유식기로 꼽히며 영유아들의 건강한 식사를 책임질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