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탐앤탐스, 문화가 있는 날 ‘영화 무료 상영회’ 개최

기사승인 2019.03.25  15:00:49

공유
default_news_ad2
탐앤탐스는 문화가 있는 날인 오는 27일 탐스커버리 아셈타워점에서 ‘제37회 탐시어터(TOM THEATER)’를 진행한다. /사진=탐앤탐스 제공.

[월요신문=이명진 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문화가 있는 날인 오는 27일 탐스커버리 아셈타워점에서 ‘제37회 탐시어터(TOM THEATER)’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탐앤탐스는 매월 마지막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고객들과 함께하는 문화행사를 열고 있다. 홀수 달에는 탐앤탐스의 문화예술후원프로젝트 중 영화에 해당하는 탐시어터가 진행된다. 고객의 기호에 맞춘 대중성 있는 영화는 물론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다양성 영화까지 카페에서 무료로 상영한다.

이번 탐시어터는 일본의 로맨스 영화 ‘우리들의 완벽한 세계’의 사전 무료 시사회로 꾸며진다. 일본의 베스트셀러 ‘퍼펙트 월드’를 영화한 작품으로 첫사랑과의 재회를 그리고 있다. 봄에 어울리는 아름다운 영상미와 음악을 담고 있어 벚꽃 시즌 최고의 데이트 무비로 손색없다. 우리들의 완벽한 세계는 4월 4일 개봉 예정으로 탐시어터를 통해 누구보다 먼저 따끈따끈한 신작을 만나볼 수 있다.

탐앤탐스는 오는 26일까지 탐앤탐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탐시어터 사전 관람 신청을 받는다. 관람 신청을 놓쳤다면 행사 당일 매장에 방문해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관람이 가능하다. 사전 관람 신청 고객에게는 현장에서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탐앤탐스는 탐시어터 개최를 기념하며 ‘러키 드로(LUCKY DRAW)’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시어터 현장에 도착해 본인 이름과 함께 탐시어터 응원의 메시지를 작성한 종이를 응모함에 넣으면 응모가 완료된다.

행사 후 추첨을 통해 3명에게 탐앤탐스 깔라만시톡스 1Case를 현장에서 증정한다. ‘탐시어터’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4월 2일까지 탐시어터 관람 후기와 함께 필수 해시태그 #탐앤탐스 #탐시어터 #우리들의완벽한세계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5명을 선정해 마이탐 카드 10000원을 선물한다.

이명진 기자 산업 1팀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jins8420@naver.com
생활유통. 식음료. 제약

이명진 기자 jins8420@naver.com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