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가 12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온 가족을 위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아성다이소

[월요신문=최은경 기자] 아성다이소가 12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온 가족을 위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다이소에 따르면 BC카드로 1만원 이상 또는 금액 제한 없이 BC QR로 결제 시, 미키 90주년 기념 퍼즐을 증정한다.

이번 다이소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제공되는 선물은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미키마우스가 탄생 90주년을 맞아 서울시와 특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제작된 퍼즐이며, 9가지 디자인의 퍼즐 중 하나를 랜덤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다이소 제품 1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이용권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오전 10시~오후 3시까지의 1부는 30%, 오후 3시~7시 30분까지의 2부는 35%가 할인되며 최대 4인까지 적용된다.

이용 방법은 키자니아 홈페이지 예약 시 다이소 상품 구매 영수증 하단의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되고,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할 경우 쿠폰함에서 다이소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현장 매표소에서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면 된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당일인 12월 25일까지 진행되고, 마트, 슈퍼, 복합몰 입점 매장을 제외한 전국 다이소 로드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관련 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가족과 행복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미키인서울 90주년 한정판 퍼즐부터 키자니아 할인 혜택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이소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