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이랜드 스파오, 해리포터 콜라보레이션 온라인 판매 4분 만에 3만장 완판

기사승인 2018.11.09  10:24:46

공유
default_news_ad2
스파오에서 선보인 해리포터 상품의 온라인 판매 기록이 화제다. / 사진=이랜드월드

[월요신문=최은경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선보인 '스파오ㅣ해리포터 콜라보레이션'상품이 9일 새벽 00시 온라인 판매가 시작 되자마자 4분 만에 준비된 물량 3만장이 완판됐다고 밝혔다.

이랜드월드에 따르면 '스파오ㅣ해리포터 콜라보레이션'상품의 인기 상품의 경우 온라인 판매 시작과 동시에 단 1분만에 전 사이즈가 품절 되었으며 서버 트래픽 접속 과부하로 인해 잠시 서버가 다운되어 접속이 안되기도 했다. 

현재 온라인 상에는 그 외 일부 상품들이 소량 남아 있는 상태이며 품절분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물량 입고 중에 있다.

스파오 관계자는 “해리포터 상품의 온라인 판매 기록은 기존에 포켓몬, 짱구파자마 등의 빅히트 콜라보레이션의 기록을 모두 갈아치운 결과” 이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인기 상품의 경우에는 조기 품절이 예상되는 만큼 가까운 매장을 찾아 서둘러 방문 할 것을 추천한다” 라고 말했다.

스파오는 이번 해리포터 콜라보레이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 스파오 강남점과 명동점, 홍대점, 서울대라붐점을 대상으로 각각 ‘슬리데린’, ‘그리핀도르’, ‘래번클로’, ‘후플푸프’ 기숙사로 명명 하고 '해리포터 기숙사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스파오가 선보이는 해리포터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스파오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최은경 기자 산업 1팀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cek5783@naver.com
생활유통. 뷰티패션. 호텔

최은경 기자 cek5783@naver.com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