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호텔

[월요신문=유수정 기자] 롯데호텔이 호텔 멤버십 프로그램인 ‘프리빌리지’에 가입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프리빌리지 신규 가입 이벤트’를 6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프리빌리지는 롯데호텔의 무료 멤버십으로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또는 호텔 현장에서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다.

롯데호텔 측은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미화 10달러 상당의 프리빌리지 1000포인트를 즉시 적립하는 것은 물론, 추가적으로 가입 후 100일 이내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후 투숙 시 1000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프리빌리지 포인트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의 롯데호텔(롯데뉴욕팰리스, 롯데시티호텔 타슈켄트팰리스 제외)과 롯데면세점에서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프리빌리지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신규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시그니엘서울 프리미어룸 1박 숙박권, 2등에게는 L7홍대 스튜디오 스위트룸 1박 숙박권, 3등에게는 L7강남 퀸즈 스위트룸 1박 숙박권을 증정하는 것.

특히 여성들의 파자마 파티 장소로도 인기가 많은 L7강남의 퀸즈 스위트룸은 아름다운 샹들리에와 거울로 꾸며진 동화 같은 공간이라 더욱 관심이 높다는 후문이다.

한편, 프리빌리지 회원 가입 후에는 전용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의 ‘Always Double benefit’ 패키지는 디럭스 레이크 뷰 객실 1박, 조식 2인, 피트니스 클럽 2인 무료 이용,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 서비스, 체크인 시 무료 발렛 서비스 1회가 제공된다. 여기에 미화 50달러 상당의 프리빌리지 5000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어 회원을 위한 혜택을 더했다. 28만5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며 세금과 봉사료는 별도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